파워포인트 워터마크 넣는 방법입니다.
파워포인트는 학생,직장인들이 문서를 작성할때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프리젠테이션을 하기 위해 PP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서에 로고를 삽입할때 소유자임을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하곤 하는데,
워터마크를 넣고 프린트를 하면 자료에 대한 신뢰감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워터마크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는 주로 로고를 넣지만 개인용이라면 서명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은 다음을 참고하면 금방 적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파워포인트 워터마크를 넣을 문서를 불러옵니다.
상단에 있는 "보기"에서 "슬라이드 마스터" 리본 메뉴를 클릭합니다.
슬라이드 마스터에서는 기본적인 디자인 설정과 모든 것을 한번에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메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첫번째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첫페이지에 파워포인트 워터마크를 설정하면 이후 페이지들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파워포인트 워터마크에 적용할 이미지를
"삽입"에서 "그림" 리본 메뉴를 클릭하고 찾아서 업로드 합니다.
업로드한 이미지의 위치,크기 등을 마우스로 설정합니다.
설정이 끝나면 상단에 있는 "슬라이드 마스터"에서 "마스터 보기 닫기" 리본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파워포인트 워터마크가 적용된걸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파워포인트 워터마크를 넣을 수 있으니
프리젠테이션이나 과제를 준비할때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