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배그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 꿀팁 알아두세요

!@#$%^&*!@#$%^ 2017. 12. 1. 13:38

배그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 구매전에 확인하세요!



현재 가장 핫한 온라인 게임이라면 당연히 배틀그라운드죠!

정식발매 이후에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PC방에 가보면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데요,

컴퓨터 사양이 충분한 경우 스팀에서 게임을 구매해서 가정에서도 즐기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배그는 스팀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위 스샷을 보면 아시겠지만 현재 판매 가격이 32,000원입니다.

개인에 따라 적당하게 생각하거나 비싸 보여서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그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국내에서 개발한 게임이지만 스팀을 통해 전세계 공통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국가별로 "가격 정책"이 달라서 조금 더 저렴하게 사려면 해외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꿀팁인 배그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은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apps


말씀드린 것처럼 해외에서 구입을 하려면 아이피를 변경할 수 있는 VPN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됩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되는데 첨부한 링크를 누릅니다.

크롬 웹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해서 "touch vpn"을 검색한 후 "Chrome에 추가"를 누릅니다.



추가 여부를 묻는 팝업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눌러서 설치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touch vpn 실행아이콘이 활성화 됩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서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 From 부분을 누른 후 

"India(인도)" 국가를 선택한 다음 "클릭하여 연결"을 누릅니다.



아이피를 인도로 변경했으면 이제 스팀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검색해보면 가격이 "32,000원▶999루피"로 변경된걸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장바구니에 추가"를 눌러서 구매를 진행합니다.



결제 수단은 루피로 진행하고 "MASTER카드 or VISA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참고로 999루피는 오늘 날짜로 16,800원 정도로 17,000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의 절반값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으니 알아두면 정말 좋은 꿀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배그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스팀 게임은 할인도 자주하는 편이고 국가마다 가격이 다르니 이 부분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