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빼기 수식 적용하기!
회사에서 사용하는 필수적인 문서 프로그램이 바로 엑셀입니다.
저 역시 날마다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이제 막 엑셀을 접한 분들도 있을거에요.
엑셀은 수많은 데이터를 함수나 서식을 이용해서 쉽게 계산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빼기 수식 적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쉽게 적용해서 엑셀 빼기를 할 수 있으니 다음을 참고하고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엑셀 빼기 수식을 적용하기 위해 간단한 예시로 알아볼게요!
엑셀 빼기 수식은 위와 같이 값을 구할 셀에 " = "를 입력하고
빼기를 적용 할 셀을 선택한 후 "마이너스(-)"를 넣어주면 됩니다.
엑셀 빼기 수식에 적용 할 셀이 많더라도 동일한 방법으로 입력을 해주면 되는데요,
하나씩 개별적으로 입력하다보면 은근히 오래 걸릴 수 있고 귀찮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SUM 함수를 사용해서 쉽게 할 수 있는데 계산 할 셀을 지정하고 SUM 함수를 입력한 후,
괄호 안에 계산될 셀을 그대로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지정을 해주면 됩니다.
또는 직접 계산 할 시작,끝 부분을 " : " 기호를 넣고 입력해줘도 됩니다.
이것으로 엑셀 빼기 수식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위 내용 참고하고 이제 막 엑셀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