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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

엑셀 중복값 표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엑셀 중복값 표시 알아보기!



엑셀은 회사에서 업무를 볼때 필수적인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계산하고 관리를 할 수 있어서 활용하는 용도가 다양합니다.

엑셀 문서내에 있는 데이터를 찾을때 "CTRL+F" 찾기 메뉴를 사용하지만,

데이터가 많은 경우에는 이렇게 찾는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중복값 표시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복값 옵션을 사용하면 원하는 중복값을 빠르게 찾을 수 있으니

이제 막 엑셀을 시작하거나 몰랐던 분들은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엑셀 중복값 표시를 하기 위해 시간표 문서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문서에 있는 셀 범위를 먼저 지정을 해줘야 하는데 행이나 열을 선택하거나 마우스로 드래그 합니다.

"" 탭에 있는 "조건부 서식" 리본메뉴를 누르고 "셀 강조 규칙▶중복 값"을 선택합니다.



중복 값 메뉴창이 뜨면 적용할 서식 목록을 펼쳐서 표시할 메뉴를 선택하고 적용합니다.



간단하게 옵션만 적용하면 위와 같이 쉽게 엑셀 중복값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시트 내 데이터가 많을때는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이것으로 엑셀 중복값 표시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