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워터마크 넣는 방법!
파워포인트는 MS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과제를 하거나
프리젠테이션을 하기 위해 문서 작성을 주로 하게 됩니다.
문서에 로고를 넣으면 소유자를 확인하고 증명하는 용도로 사용하는데요,
워터마크를 넣고 프린트를 하면 자료에 대한 신뢰감을 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ppt 워터마크 넣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는 로고를 넣고 개인용이라면 서명이미지를 넣을 수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은 다음을 참고하면 쉽게 적용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파워포인트를 실행하고 워터마크를 넣을 문서를 불러오거나 작성합니다.
상단에 있는 "보기"에서 "슬라이드 마스터" 리본메뉴를 클릭합니다.
슬라이드 마스터에서는 기본적인 디자인 설정과 모든 것을 한번에 수정 할 수 있는데요,
슬라이드 마스터 메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첫번째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첫페이지에 ppt 워터마크를 설정하면 이후 페이지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ppt 워터마크에 적용할 이미지를 "삽입"을 누르고 "그림" 리본메뉴를 통해 업로드 합니다.
업로드한 이미지의 위치와 크기를 마우스로 설정해줍니다.
설정이 끝나면 상단에 있는 "슬라이드 마스터"에서 "마스터 보기 닫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ppt 워터마크가 위와 같이 적용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ppt 워터마크를 넣을 수 있으니
프리젠테이션이나 과제를 할때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