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파워포인트 표만들기와 PPT 표 테두리 적용 간단합니다

파워포인트 표만들기와 PPT 표 테두리 적용 방법!



개인 및 회사에서 파워포인트를 사용할때는 보통 과제를 제출하거나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위해 문서를 작성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작성하는 문서의 주제,내용에 따라 표를 만들어서 넣어야 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표만들기와 PPT 표 테두리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보시고 직접 적용을 해보면 너무 간단하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워포인트 PPT 표만들기는 상단에 있는 "삽입" 탭을 누르고 "" 리본메뉴를 클릭합니다.

표 삽입 메뉴에서 행과 열의 갯수를 마우스로 마우스로 드래그를 하면 도큐멘트에 적용됩니다.



파워포인트 PPT 표만들기를 하고 내용을 입력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표를 마우스로 선택을 하면 상단에 "표 도구" 탭이 활성화 됩니다.

"표 스타일"에서 색상과 디자인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PPT 표 테두리는 표 스타일 우측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옵션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PPT 표 테두리 중에서 "모든 테두리"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적용되어 가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간단한 기능을 추가로 알려드리자면 "레이아웃" 탭을 누르고 행이나 열을 추가를 할때 

"행 및 열" 메뉴 바로 위에 있는 리본메뉴를 선택하면 간단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마우스 커서가 위치한 곳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것으로 파워포인트 표만들기와 PPT 표 테두리 적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