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그래프 만들기!
프리젠테이션을 하거나 과제를 제출할때
파워포인트를 사용해서 문서 작성을 할때가 있습니다.
문서내용,주제 등 상황에 따라 그래프를 넣어줄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파워포인트 그래프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다음을 보고 바로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워포인트 그래프 만들기는 상단에 있는 "삽입" 탭을 누르고 "차트" 리본메뉴를 클릭합니다.
차트 삽입 메뉴창에서 그래프 모양을 선택합니다.
그래프를 선택하면 내용을 입력할 수 있는 엑셀이 열립니다.
이곳에 그래프로 표현할 항목을 입력하고 창을 닫으면 바로 적용됩니다.
위와 같이 선택한 그래프와 함께 내용이 입력된걸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프 형태를 교체하고 싶을때는 마우스 우클릭 "차트 종류 변경"을 누르면
"차트 삽입" 메뉴창이 활성화 됩니다.
좌측에 있는 차트 영역 마우스 우클릭 "배경 서식"을 클릭합니다.
배경 서식도 변경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파워포인트 그래프 만들기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