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노트 동기화 방법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기기에서 MS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때 설치가
되가 있지 않더라도 원노트를 통해 문서 작성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원노트에서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자잘한 오류로 인해 작성했던 문서가
날아가버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럴때는 동기화 설정을 미리 해주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원노트 동기화 설정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대의 상황이어도 하드디스크나 웹상에 저장을 하기 때문에 원노트를 이제 막
사용하시는 분들도 반드시 동기화를 적용하여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원노트는 포털사이트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앱을 다운을 받고 설치를 합니다.
원노트 동기화를 하기 위에 먼저 좌측 상단에 있는 펼친 "책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전자 필기장 목록이 나오면 동기화를 적용할 필기장에 마우스 우클릭
"이 전자 필기장 지금 동기화"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원노트 동기화가 진행됩니다.
원노트 동기화를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할 경우에는 위와 같이
"전자 필기장 동기화 상태" 메뉴를 클릭합니다.
전자 필기장 동기화 방법 선택 메뉴에서 "자동 OR 수동" 방식을 선택합니다.
수동보다는 자동으로 동기화 설정이 이용하실때 훨씬 편할거에요.
또 다른 방법으로 원노트 초기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 메뉴에서 "정보"를 클릭합니다.
"설정" 항목에서 "동기화"를 클릭하면 원노트 동기화가 바로 적용됩니다.
이것으로 원노트 동기화 적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르셨던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하시고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