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법 간단합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법 간단합니다.



국내 수많은 웹하드 웹사이트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토렌트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렌트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바이두 클라우드를 통해 파일을 관리하기도합니다.

바이두 클라우드의 장점은 토렌트 시드를 내부에서 풀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함인데요,

업로드와 다운로드를 손쉽게 할 수 있어서 국내에 있는 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법 중에서 기본적인 파일 관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클라우드 기능인 파일 관리에도 충실한 편이고 

중국서버지만 속도도 꽤 잘 나온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바이두 클라우드를 실행하고 위 이미지의 부분을 클릭하면 "폴더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바이두 클라우드 홈페이지를 접속할때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마우스 우클릭 "한국어 번역" 기능을 통해 직역된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생성된 폴더는 폴더명을 변경해서 파일을 관리할 수 있고,

파일을 업로드 하려면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고 업로드 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파일은 드래그를 통해서 업로드를 할 수 있지만 폴더는 업로드가 안됩니다.



업로드가 진행되면 아이콘에 윗방향으로 화살표를 볼 수 있고 

우측 상단에 있는 녹색 메뉴 부분을 클릭하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속도도 컴퓨터 사용환경에 다르지만 꽤 잘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가 끝나면 완료된 파일 갯수를 확인할 수 있고,

빗자루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파일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동영상을 재생하면 끊김없이 시청 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법 파일 업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위 내용 참고해서 사용해보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