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컴퓨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 sound booster 간단해서 좋네요

컴퓨터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윈도우에서 스피커 볼륨을 최대로 설정을 해놔도 작다는 느낌을 받을때가 있습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인해 작아지게 들리는 경우도 있겠고 포멧 이후에도 마찬가지일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컴퓨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sound booster 프로그램은 음량조절을 기본 100%가 아닌 최대 500%까지 컴퓨터 소리 증폭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역시 아주 간단해서 한번 보시고 직접 해보면 누구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sound booster는 쉐어웨어입니다. 이말은 부분 무료로서 14일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에서 크랙버전이나 키젠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수는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웹사이트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컴퓨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 sound booster 다운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sound booster 다운로드 웹페이지 바로가기


구글에서 검색을 해도 쉽게 찾을 수 있고 위 링크를 클릭하면 LETASOFT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Download Free Trial"을 클릭하고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언어는 영어지만 동의 및 다음을 클릭하고 진행하면 쉽게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 우측 하단에 아이콘이 생성됨을 볼 수 있습니다.



sound boost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설정 매뉴가 나옵니다.

Show는 음량 조절창이 열리고 Options에는 간단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매뉴는 키젠을 등록하거나 구매에 관련된 사항이니 그냥 패스를 해도 됩니다.



Show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음량을 조절하는 창이 나타나는데 최소 100% 설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절바를 상단으로 끝까지 올리면 500%로 증폭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Options 매뉴를 클릭하면 언어설정,소리 확대,축소,시작매뉴 등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언어에서는 한국어가 없지만 굳이 없어도 될만큼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윈도우 부팅시 시작매뉴로 등록하려면 하단에 "Start on windows startup"에 체크를 합니다.

단축키 설정에서도 SHIFT,CTRL,ALT에 체크를 하지 않는게 더 편할수도 있습니다.

그냥 F10을 누르면 소리가 커지고 F9를 누르면 작아집니다.


이상으로 컴퓨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 sound booster 다운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면서 실용적이라 필요하신 분들은 요긴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