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엑셀 그래프 합치기 방법 알아보기!
엑셀은 다양한 데이터로 표를 만들고 계산할때 최적화된 문서 프로그램이죠.
문서를 작성하거나 작성된 문서를 불러왔을때 표 내용을 그래프로 표기하는 경우
다수의 그래프를 하나로 합쳐서 일목요연하게 확인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그래프 합치기 적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그래프 만들기는 시트에 입력한 데이터를 블럭처리한 후 상단에 있는
"삽입▶차트" 리본메뉴를 사용해서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엑셀 그래프 합치기를 위해 간단한 예시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스샷처럼 하나의 표에 있는 내용을 다른 표와 비교하기 위해 하나로 합칠때는
개체를 선택해서 복사(CTRL+C)를 한 후 다른 개체를 선택하고 붙여넣기(CTRL+V)를 합니다.
그러면 위 스샷처럼 엑셀 그래프 합치기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합친 그래프 디자인을 변경할때는 마우스 우클릭 "계열 차트 종류 변경(Y)"을 누릅니다.
차트 종류 변경 메뉴창이 뜨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위 스샷처럼 쉽게 적용할 수 있으니 그래프를 만들거나 합칠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엑셀 그래프 합치기 적용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